어나더박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회원관련 ]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적립금 자동 지급


    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어나더박스)

    친구 추가 시 2,000원 지급


    - 친구 추가 후 어나더박스 채널로

    어나더박스 아이디를 전송해주세요!

    확인 후 상시 적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 회원가입시 하단 경로의

    SMS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시면

    1,000원 쿠폰 추가 지급!



     

    이처럼,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5천원의 쇼핑 지원금을 즉시 제공해 드려요


    2) 회원 가입 직후 단 하루 24시간 동안만

    최대 88%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규 회원 전용 하루특가샵 보러가기



    3) 4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



    4) 각종 이벤트와 상품정보, 추천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SMS 및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회원 가입 혜택 보러가기




    항상 고객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어나더박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배송조회는 로그인하신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이동한 페이지 내 [주문내역]을 클릭하면

    회원님의 배송상태 및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완료 후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카카오톡 메세지로

    운송장 번호를 보내드리오니

    해당 내역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 [ 제품문의 ] 제품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죠?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제품 유통기한은

    각 제품 용기 및 단상자 하단 및 측면에

    별도 기재되어 있으며


    제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품 개봉 전 30개월,

    개봉 후 12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다만 마스카라나 립제품 등 색조 제품의 경우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예시)

  • [ 주문/입금결제 ]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돼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제품문의 ] 용량이나 전성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각 제품 별 상세 페이지 가장 하단에

    제품에 대한 상품 고시 정보를

    도표로 정리하여 올려두었습니다.


    해당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 [ 취소/반품/환불/교환 ] 반품 가능기준/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아래 기준을 확인 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택배 박스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4.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진행되는

    증정 상품일 경우 부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5.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 소품 및 잡화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7.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8.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에는

    왕복 택배 시 소요되는 택배비(5,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1:1상담 또는 고객센터(02-566-4977)를

    통해 교환/반품 문의 주시면

    언제든지 성심성의껏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 적립금/쿠폰 ] 상품후기 작성시 받게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항상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께 찾아가기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적립된 적립금은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 제품당 1회 적립가능/

    캡처사진 등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닐시 적립금 차감)



    * 텍스트 후기: 500원 적립


    - 무의미한 단어의 나열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포토 사용후기 : 3,000원 적립


    - 캡쳐사진 등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닐 경우에는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비포/애프터

    피부변화 후기 : 30,000원 적립


    - 주문한 상품의 실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인 구매 회원님 대상


    - 사용 전 / 사용 후 의

    피부 변화에 대한 사진을 올려주세요


    - 제품을 사용하신 후

    좋았던 점을 꼼꼼히 작성해주세요


    - 무의미한 단어의 나열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는

    어나더박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입금확인이 되시면

    입금이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톡(SMS)을 자동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아보셨다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 된 것이니

    배송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혹시 무통장 입금 진행시

    메세지가 오지 않으시다면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르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오타 등으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02-566-4977)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나더박스로

    해당 내용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제품 사용후 트러블이 났는데 환불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우선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항상 고객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안전하고 검증된 성분들만으로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들의 피부 타입이

    워낙 다양하다보니, 간혹 저희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으실 수 있어요 ㅠㅠ


    또한 어나더박스의 제품은

    고기능성 제품이 대부분이다보니,

    사용 후 일시적인 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답니다.


    사용시 트러블이 일어나셨다면

    우선은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해 주세요.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아래 증빙 서류를 준비하시어,

    트러블 접수 부탁드립니다.


    ★ 보상 접수서류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증명할 서류

     /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범위 내 보상가능,

    비급여부분 보상 불가)


     -의사소견서 :

    병원명, 담당의사명, 병원전화번호 기재 서류

     -약제비 세부 영수증

     -트러블 난 사진 첨부


    접수 서류 발급후

     고객센터 02-566-4977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1) 입금확인

    2)카드결제

     3)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변경 가능하며,


    배송중 상태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02-566-4977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한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발송 이후에는 불가능하며 

    변경하시려면 배송조회에 나오는

    해당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운송장번호 조회시 계속 멈춰 있는 이유?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1)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2)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확한 배송 안내는

    고객센터(☎02-566-497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개인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교환/반품은 주문한 상품을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신청하시는 방법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을 진행시 왕복 택배 시

    소요되는 택배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지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반드시 홈페이지 상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 주문/입금결제 ] 결제 완료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주문 완료 후 결제 취소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 해당주문건

    클릭! 하셔서 하단에

     [결제 취소하기] 버튼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부분 제품 취소에 한해서는

    전체 취소 후 재상품 주문으로

    이루어져야 하니 유의해 주세요!


    단, [상품준비중] 이후 상태부터는

     배송이 이미 시작되어 바로 취소가 불가하며

     02-566-4977로 연락주셔서

    취소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반환되지만,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하셨을 경우

    취소시 사용된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음을 안내 드립니다.

  • [ 배송관련 ]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돼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 경우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을 받아보시는 장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달 완료후에는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여,

    02-566-4977로 연락주시면

    기사님 번호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하고는

    오후 2시 이전 까지의 결제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운송장은 오후 5시 이후에

    일괄적으로 등록 및 출고처리 되어

    1~2시간 후 확인이 가능하세요.


    배송 완료까지는 1~3일정도 소요되시며,

     구매자님이 거주하시는 곳의

    배송지 물류센터 상황에 따라

    약간씩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평균적으로 서울에 거주하시는 경우

    출고 후 1~2일내로,


     그 외에 지역이시라면

     최대 3일 이내에는 배송이 완료됩니다.


    자세한 배송과정은 구매하신 온라인몰의

    구매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확인가능하시며,


    소중한 고객님의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 드리도록

    최우선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네이버페이 구매 건 반품절차를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1) 고객님의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2) 반품주신 물품이 어나더박스로 도착 후

    평일 기준 2~3일의 검수과정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3) 검수과정이 완료되면

    반품 수거완료로 확인이 됩니다


     -> 4) 반품비용을 확인하시고

    [비용결제]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 5)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평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 이 과정은 본인이 직접 해야하는 사항이며,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시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02-566-4977로 연락주시면

    절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등급 변경은 언제 되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회원 등급 변경은 매월 1일 일괄적으로

    자동변경되오니 참고해주세요.



    1) 총 실 결제 금액 또는

    구매 건수기준으로


    2) 최근 6개월의 누적데이터를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자세한 회원 등급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부탁드립니다.



    회원 등급 안내 보러가기

  • [ 기타 ] 판매처별 가격이 조금 다른 이유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각각의 유통별로 이벤트나 증정품이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어나더박스 자사몰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누적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적립금,

    할인쿠폰,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구매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0^


  • [ 제품문의 ] 제품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어나더박스의 '카미안느' 제품은

    아래와 같이 입점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어나더박스 자사몰[https://www.anotherbox.co.kr] ,

    스토어팜, 스타일쉐어, 우먼스톡, 티몬, 핫트랙스,

    지에스샵, 위메프, 올리브영


    *오프라인


    랄라블라 / 신라면세점 /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경우

    판매하는 제품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전화 주문도 가능하며,

    1) 고객님이 구입하실 물품이 어느상품인지

    2) 받아보실 주소가 어디인지

    3) 받아보시는 분의 연락처가 어떻게 되는지

    말씀 해주시면 됩니다.


    단, 전화주문시에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입금 후 입금확인 메세지를 받아보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