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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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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원관련 ] 회원 등급 변경은 언제 되나요?


    회원 등급 변경은 매일 오전 중에 일괄적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관련 ]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상품구매(회원 등급별 적립금 차등 지급), 사용후기 작성(텍스트 500원/포토후기 3,000원),

     인스타그램 친구추가 2,000원, 카톡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2,000원 등 최소10,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 직후 단 하루 24시간 동안만 최대 88%의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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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4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


    4) 각종 이벤트와 상품정보, 추천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어나더박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제품문의 ] 용량이나 전성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각 제품 별 상세 페이지 가장 하단에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도표로 정리하여 올려두었습니다.

    해당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제품문의 ] 제품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죠?

    제품 용기 하단 및 측면에 별도 기재되어 있으며, 제품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주문한 품목중에 일부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완료 후 제품, 수량, 옵션, 결제, 배송방법 등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전체 취소 후 다시 접수하셔야 하며, 입금확인 전까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반환되지만, 쿠폰을 이용하여 주문하였을 경우 취소시 사용된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음을 안내 드립니다.


  • [ 주문/입금결제 ] 주문 취소를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지 변경을 원하면 어떻게 하죠?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출고전의 경우(주문일 오후 2시 이전) 고객센터(02-545-4977)로 전화를 주시면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드립니다.

    단, 출고완료된 후의 배송지 변경은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배송관련 ]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배송조회는 로그인하신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이동한 페이지 내 [주문내역]을 클릭하면 회원님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다른 물건이 오면 어떻게 하나요?


    오배송이나 배송 과정 중에 상품 파손이 발생된 경우에는 어나더박스 고객센터(02-566-4977)로 전화를 주시거나

    마이페이지 > 1:1 맞춤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이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

    현재 어나더박스는 해외배송이 불가합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완료] 상태까지 쇼핑몰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하실 수 있지만, 결제완료 후 [배송준비] 단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또한 부분제품 취소에 한해서는 전체 취소후 재상품 주문으로 이루어져야 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이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어나더박스 고객센터(02-566-4977)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소하실 수 있지만, 결제완료 후 [배송준비] 단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또한 부분제품 취소에 한해서는 전체 취소후 재상품 주문으로 이루어져야 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이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어나더박스 고객센터(02-566-4977)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은 주문한 상품을 수령 후 7일 이내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에는 왕복 택배 시 소요되는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홈페이지의 1:1상담 또는 고객센터(02-566-4977)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바랍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제품 불량/오배송 입니다.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 제품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해드립니다.

    먼저 1:1상담 또는 고객센터(02-566-4977)를 통해 접수하시면 새로운 제품을 보내드리며,

    받으실 때 택배 기사님께 먼저 받으셨던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맞교환 형식)

    이때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어나더박스에서 부담합니다.

  • [ 취소/반품/환불/교환 ] 어떤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ㅁ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
    ㅁ 배송일로부터 20일(화장품류 7일)이 경과된 경우
    ㅁ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ㅁ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
    ㅁ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소품 및 팩 도구는 불가
    ㅁ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
    ㅁ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ㅁ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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