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안내 FAQ - 어나더박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 후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9

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


입금확인이 되시면

입금이 되었다는 내용의

알림톡(SMS)을 자동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받아보셨다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 된 것이니

배송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혹시 무통장 입금 진행시

메세지가 오지 않으시다면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르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오타 등으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02-566-4977)이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나더박스로

해당 내용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